이동통신의 신규가입, 해지등 정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, 중고폰, 선불유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개통된 휴대폰을 대가로 현금을 지급하는 것은 전기통신사업법 위반 또는 과도한 통신요금 등 피해를 발생시키는 사기로, 정상적인 대출상품이 아니므로 피해구제도 어렵습니다.
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.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폰테크 진행 방법과 대상자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정리하는 개념으로 가이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판매자 및 업체의 정보 확인이 가능하고, 업력이 긴 업체에서 진행하는 것이 안전합니다.
그리고 받은 돈의 최대 수십배까지 빚을 떠안게 되는 상황도 생길 수 있고, 의도하지 않은 범죄를 도와주며 형사처벌까지 받는 일들을 겪을 수 있습니다.
게다가 해당 휴대폰 폰테크 대출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.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.
※내구제대출(휴대폰깡)은 휴대폰를 당일 폰테크 매개로 한 “재화거래”에 해당하고, 대부조건(이자‧상환기일 등)을 정하지 않았으므로 '대출상품'으로 볼 수 없습니다.
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.
폰을 되팔아 비용을 폰테크 대출 메꾼다고 해도 이미 들어간 비용이 많기 때문에 사실상 이득이라고 보기도 어렵습니다. 그런데 애플론 폰테크란 말은 왜 나오게 된걸까요?
마지막으로 최고가도 중요하지만 폰테크는 사후 문제가 없도록 진행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말씀을 드려봅니다. 업체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말씀을 다시한번 폰테크 대출 강조드립니다.
폰테크가 애플론 모바일대출 같지만 홈페이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기 때문인데요, 여기에 대한 실상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휴대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동안 소액결제를 받는 경우 (소액결제도 요금으로 정산되기 때문에 개통자가 모든 비용을 떠안게 됨)
제가 정리해드린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비대면 폰테크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.